(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 ‘카페제이브라운’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려줄 우유빙수 3종과 더위 속 찾아오는 무기력과 나른함을 잊게 해 줄 달콤한 케익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유빙수는 부드러운 우유얼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으로, 망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빙수’를 비롯, 달콤한 마카롱과 전통 방식 그대로 6시간 이상 삶아진 팥이 토핑으로 올라간 ‘마카롱 팥빙수’, 상큼한 식감의 딸기 토핑과 함께 나오는 ‘딸기 빙수’ 등 토핑에 따라 3가지 빙수로 선보인다. 특히 딸기 빙수는 딸기 토핑과 우유빙수가 각기 다른 접시에 나와 소비자들의 취향에 즐길 수 있다.

우유빙수 3종 (카페제이브라운 제공)

케이크 4종은 전통 치즈 특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샤워크림 치즈케이크’,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와 초콜릿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티라미슈’, 고소한 레아치즈에 블루베리가 더해져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루베리 레아 치즈케이크’, 쫀득하고 달콤한 카라멜과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카라멜 쇼콜라’로 구성됐다.

더불어 블루베리 레아 치즈케이크에는 블루베리 마카롱이, 카라멜 쇼콜라에는 쇼콜라 마카롱이 토핑으로 올라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디저트를 좋아하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한편 ‘카페제이브라운’은 대한민국 최초 월드초콜릿마스터 정영택 쇼콜라티에가 직접 운영,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프랜차이즈로 현재 가로수길과 홍대, 판교 메리어트 호텔, 역삼, 롯데백화점 본점, 수원, 덕소, 광주KTX 점 등 전국 다수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