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다논 (대표 모진)은 새봄을 맞이해 봄 꽃 디자인으로 화사하게 단장한 ‘봄 꽃 기획’ 요거트 팩을 출시해 오는 5월까지 전국 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
‘봄 꽃 기획’ 팩은 비타민이 들어 있는 영양만점 패밀리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4+2 보너스팩’ 3종 및 21개국 특허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가 든 요거트 액티비아의 히트 제품 ‘마시는 액티비아 8팩’ 4종, 신개념 과일토핑 요거트 ‘액티비아 KISS 8팩’ 4종 등 총 11종이다.
‘아이러브요거트’ 팩은 봄의 대표적인 꽃인 개나리를 이용해 봄의 따뜻한 생기를 표현했으며, 배경의 컬러와 대비를 이뤄 조화되도록 했다. ‘액티비아’ 팩들은 만개한 벚꽃 잎이 흐드러진 꽃길을 걷는 느낌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
풀무원다논 페이스북에서는 ‘봄 꽃 기획’ 팩 출시를 기념해 봄놀이 간식으로 원하는 봄 꽃 기획 팩 하나를 골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꽃들이 만개한 봄의 기운을 풀무원다논 요거트를 통해서도 한껏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 팩을 출시했다”며 “품질 좋은 원료로 만들어 우수한 맛과 영양이 담긴 ‘봄 꽃 기획’ 팩들과 함께 봄날을 산뜻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