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귀한 인삼의 영양으로 두피 및 모발의 노화 고민을 케어해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4일 진행했다.

려가 새롭게 선보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귀한 인삼의 영양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 모근 약화, 모발 윤기 감소, 두피 민감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8가지 노화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2012년 2월 려 ‘진생보’ 출시 이후 2년 간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거쳐 탄생했으며 혁신적인 인삼 알갱이 제형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새로워졌다.

제품에 함유된 인삼 성분은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의 자생력에 활기를 더해 주며 해송자유 및 호마유 성분은 염색과 펌으로 지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오매 추출물 성분이 염색과 펌으로 민감해진 두피의 열을 다스려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려는 최근 스킨케어부터 두피와 모발까지 확대돼 가는 ‘안티에이징’ 트렌드를 비롯해 헤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전용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발굴했으며, 이를 제품에 반영한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을 앞세워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을 리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토탈안티에이징 샴푸 및 린스, 토탈안티에이징 팩, 탄력 컬링 에센스, 뿌리볼륨 미스트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3월부터 전국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박유현 려 브랜드매니저 팀장은 “려가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이번 신제품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또한 여성들의 풍성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으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오랜 기간 축적된 한방 과학 노하우에 아시아 여성들의 헤어 연구를 반영해 심혈을 기울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기점으로, 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시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는 등 아시아 뷰티를 전파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