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시크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파스텔 어퍼 라이너’를 선보인다.
송연비 클리오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동양인 눈매에 파스텔을 예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블랙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 블랙 라인을 그리고 그 위에 촘촘히 파스텔 컬러를 덧그리면 선명한 눈매와 예쁜 컬러를 모두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하며 “블랙과 화사한 파스텔의 컬러 콘트라스트가 임팩트를 주어 한층 시크하고 모던한 룩이 완성된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파스텔 어퍼 라이너’는 블랙 라인 위에 또 다른 컬러 라인을 덧그려 연출하는 ‘어퍼 라이너(UPPER LINER)’제품이다.
민트, 라벤더, 핑크 등 파스텔 컬러 포함 총 6가지 다채로운 무펄 컬러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블랙과 매칭했을 때 극명한 컬러 콘트라스트로 컬러의 느낌을 한층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옐로톤의 동양 피부에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그레이시 파스텔 컬러로 한층 트렌디하게 발색되며, 젤처럼 부드럽게 그려진다. 또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효과로 장시간 세련된 컬러 라인이 유지된다.
클리오는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파스텔 어퍼 라이너’ 출시와 함께 블랙 라인 위에 컬러 라인을 레이어드 해 극명한 컬러 콘트라스트를 완성하는 ‘어퍼 메이크업’ 테크닉을 제안한다. 클리오가 모델 산다라박과 함께 제안하는 3가지 ‘어퍼 메이크업’ 테크닉을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컬러 라이너를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클리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파스텔 어퍼 라이너’는 전국 클럽클리오 매장과 화장품전문점, H&B 스토어 그리고 온라인 클럽클리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