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대표 전석락)이 아기전용과자 ‘아이배냇 베베핑거요거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 문제를 풀고, 카페나 블로그에 이벤트를 알리면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다. 쉽고 재미있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아웃백외식상품권, 비타 500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제까지 아기들이 먹는 간식인 아기과자인 경우 대부분 쌀이나 밀가루를 이용하여 만든 반면 ‘아이배냇 베베핑거요거트’ 유산균 발효유를 자연 그대로 동결시켜 원재료의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만든 유산균이 살아있는 신개념 아기전용 영양간식이다.
아기가 직접 집어먹는 베베핑거요거트 1봉지(20g)에는 모유를 먹이는 아이들이 장에서 주로 발견되는 5종의 살아있는 유산균 함유되어 있고, 유산균발효유(100g) 2개 분량에 달하는 약 4억 마리의 생 유산균이 한 봉지에 들어 있어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본 제품은 유산균 발효유 2개 분량(200g)이 이 한 봉지에 들어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베이비용 유산균 과자는 대부분 완제품을 수입하거나, 원재료를 벌크로 수입해 소분하여 판매하고 있는데 반해 ‘베베핑거요거트’는 오랜 연구 끝에 우리 기술로 만든 제품이라 더욱 믿음을 줄 수 있다고 강조하였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