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63레스토랑에서는 ‘영쉐프챌리지 국제요리대회2013’ 대회 수상 메뉴와 함께 새 해의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새로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참여 레스토랑은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63뷔페 파빌리온. 판매기간은 1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특히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금메달을 수상한 디저트를 비롯해 마랭고 스타일의 닭안심과 킹크랩 요리, 진공저온으로 조리한 돼지등심과 고르곤졸라 치즈 소스, 참숯에 구운 최고급 국내산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등이 포함된 스페셜 메뉴를 내놓는다.
또 63뷔페 파빌리온은 수비드로 저온조리한 양고기살과 리조또, 랍스타와 엔쵸비를 곁들인 오징어 무스롤, 가쓰오부시 소스에 마리네이드한 바다송어와 오이피클, 한방 갈비탕, WACS 심사위원에게 ‘퍼펙트’ 찬사를 받은 디저트 4종을 포함 총 11가지 수상 메뉴와 새해 신메뉴 14종을 포함해 25종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외 IYCC 세계 영쉐프 요리대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 한화데이즈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새해에 매일매일 밥을 같이 먹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식사(2인) 초대, 기프티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6일일부터 15일까지다.
한편, 63조리진 10명은 지난 11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영쉐프챌린지 국제요리대회(International Young Chef Challenge) 2013’의 고멧팀 경연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총 6개 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