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_CM215fw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유성렬는 소호(SOHO) 및 중소기업, 개인사용자를 위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보급형 복합기 및 프린터 7종을 새롭게 내놨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컬러 복합기 2종, 컬러 프린터 1종, 흑백 복합기 2종, 흑백 프린터 2종 등 총 7종이다.

이들 제품은 원터치 와이파이, 모바일 프린팅, 디지털 데스크 문서관리 시스템 등 고가의 대형 프린터에 적용되던 최신 기술들을 대거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간편하도록 사이즈는 더욱 컴팩트해졌으며, 일반 사용자들이 특별한 지식 없이도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하도록 사용법이 더욱 간편해졌다.

뿐만 아니라, 인쇄 정착 온도가 경쟁 제품 대비 20도 이상 낮은 친환경 EA-ECO 토너를 사용해 최대 40%까지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다.

컬러 제품군의 경우,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자랑하는 첨단 기술인 S-LED (셀프 스캐닝 발광 다이오드) 및 DELCIS (디지털 광제어 이미징 시스템) 기술이 적용돼 1200×2400dpi의 탁월한 컬러 품질을 자랑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M215fw

DocuPrint CM215fw (4-in-1 무선 네트워크 컬러 복합기), DocuPrint CM215b (3-in-1 컬러 복합기), DocuPrint CP215w (무선 네트워크 컬러 프린터) 등 컬러 복합기/프린터 3종은 고품질의 컬러 출력 수요가 많으면서, 운영 및 유지 비용 절감을 원하는 소호및 중소기업을 위해 제품이다.

뛰어난 품질의 흑백 인쇄를 제공하는 흑백 복합기/프린터 DocuPrint 215 시리즈 3종 (DocuPrint P215b, DocuPrint M215b, DocuPrint M215fw)은 경제성과 안정성에 포커스를 맞춘 중소기업용 제품이다.

특히, 컴팩트 디자인과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사무실의 공간효율성을 높여주며, 최대 해상도 1200×1200 dpi의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여 비용 대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DocuPrint P115b는 내구성을 향상시킨 인쇄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된 흑백 레이저 프린터 제품이다. 이 제품은 최대 600×600 dpi의 해상도와 최대 20ppm의 속도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인쇄물을 신속하게 제공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P215b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