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뉴라덤의 마스크팩 제품 라인 강화를 위해 뉴라덤 에이지 디펜스 바이오 마스크팩과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로써 뉴라덤은 기존의 하이드로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딥 카밍 마스크팩과 함께 총 4종의 클리닉 라인 마스크팩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뉴라덤 에이지 디펜스 바이오 마스크팩은 주름을 유발하는 신경전달물질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저해하는 펩타이드와 세포투과 펩타이드로 구성된 특허 원료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가 함유됐다.
독자적인 제조 공법 기술을 바탕으로 방부제(파라벤)를 함유하지 않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유효 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였다.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은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엑소좀 원료 엠바이옴 브이 이지에프·비에프지에프(M.Biome-V-EGF·bFGF)와 특허 펩타이드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가 캡슐 형태로 함유돼 피부 속 깊이 침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성분들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재생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 고탄성 우레탄 시트를 사용해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향후 전문성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을 계속 출시해 뉴라덤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라덤(NEURADERM)은 피부과학과 신경과학이 결합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메디톡스의 전문적인 R&D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