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유해 환경에서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새로운 상백 선케어 라인은 ▲상백선크림,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2가지 제형에 워터 프루프 타입의 플루이드 제형이 추가돼 사용자의 필요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상백 선케어 라인의 각 제품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 효과를 구현했다. 또 UVA와 UVB 자외선 외에 적외선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로워진 상백선크림은 12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수분 밀착 선크림이다. 강력한 5중 방어막으로 피부 밖에서는 유해 환경을 차단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로 피부 속에서는 하루 종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얇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즉각적인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백톤업선크림은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해 베이스 메이크업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로션과 같이 부담없는 산뜻한 질감으로 밀림 없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상백선플루이드는 물, 땀, 열 어디에도 빈틈없는 워터 프루프 선플루이드 제품이다.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선플루이드는 끈적임 없이 가벼운 질감으로 부담 없는 사용감이 강점이다. 피부 표면에 남지 않고 가볍게 스며들어 지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우리 고유의 도자기가 지닌 비정형 곡선을 닮은 용기 디자인도 눈에 띈다.
새로운 상백 선케어 라인은 오는 1월 29일 온라인으로 먼저 출시되며 2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