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구호(KUHO)가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으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
구호는 지난해부터 전략 아이템으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는 대부분 스타일이 완판을 기록했다.
올해 구호는 건축적인 실루엣과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
23년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더블·싱글 코트로 구성하고, 기장과 핏을 한층 다양하게 전개했다. 롱·미디·하프 기장과 오버핏, 세미 오버핏, 슬림핏 등을 적용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러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클래식한 블랙과 그레이를 비롯해 브라운, 카멜, 베이지 등으로 출시됐다.
모든 상품은 이태리 콜롬보사(社)의 고품질 캐시미어 100% 소재로 제작돼 광택감이 고급스럽고 촉감이 부드러우면서 가볍다.
구호는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테일러드 재킷·팬츠 셋업이나 경량 다운, 후드 니트,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해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한편 구호는 배우 배두나와 함께 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구호의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입은 배두나가 클래식한 멋과 고요한 매력을 드러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