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오는 27일 오전 9시 20분 단독 언더웨어 브랜드 ‘에꼴레이드(ACCOLADE)’의 ‘심리스 에어라이트 힐링브라’를 론칭한다.

심리스 에어라이트 힐링브라는 디자인과 소재에 힐링기법을 적용한 제품. 특히, 와이어, 어깨끈, 봉제, 피본, 라벨, 훅앤아이가 없는 브라로 신체를 압박하는 모든 요소를 배제했다.

또한 땀의 흡수와 배출이 빠른 심리스 소재로 제작해 쾌적함을 줘 장시간 착용에도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불필요한 자수, 레이스 등의 장식은 절제하고 움직임이 편하도록 심플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연령에 상관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착용할 수 있으며, 군살 부분을 눌러줘 날씬하게 보여주는 체형 보정기능도 갖고 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블랙, 크림, 베이지, 핑크가 있으며 브라팬티 4세트, 거들드로즈 4종, 컬러탑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9만9900원.

롯데홈쇼핑 의류팀 언더웨어 담당 시효진 MD는 “편안함 착용감을 중시하는 힐링브라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깔끔한 디자인과 쾌적한 소재를 갖춘 단독 언더웨어 브랜드 에꼴레이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특히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향후에는 덥고 습한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은 상품들을 소개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