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 난방기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고순도의 리얼 카본매트를 출시한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계열사인 대유플러스에서 제조한 97%의 고순도 카본 제품으로 저전력(DC 24V) 고효율에 뛰어난 전기전도성과 우수한 내부식성, 가벼운 중량, 탁월한 내구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탄소발열체인 열선에서 따뜻한 원적외선 복사열을 방출해 몸 속 깊이 온기를 전달한다. 한국원적외선협회에 의뢰한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이 90% 이상인 것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1급 발암물질인 라돈 불검출 테스트, 대장균 및 포도상구균 등의 항균 테스트, 제품 탈취 테스트 등 전문 기관 검사를 모두 완료했다. 특히 전자기장환경인증(EMF)도 받았다.
뿐만 아니라 6중 안전장치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사용시 전원을 차단해주는 자동 타이머 기능 ▲온도센서 감지를 통한 열선과열 방지 ▲열선 이상감지 시 차단 ▲과전류 시 자동전원차단 ▲과열 방지해주는 바이메탈 내장 ▲어린이의 오작동 및 사고를 방지해주는 차일드 Lock 기능을 적용했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유선 방식의 리모컨을 통해 모드 선택이 직관적이고 간편하다. 주요 모드인 찜질 및 온열 모드가 버튼 형식으로 별도 구성되어 있고, 원하는 온도를 9단계로 세부조절이 가능하다. 퀸 모델의 경우 좌우 온도를 각자 조절할 수 있는 분리 난방 기능도 추가 지원한다.
또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을 통해 워셔블 테스트를 완료해 매트를 접거나 물에 닿아도 안전하며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5회 물세탁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슈퍼싱글과 퀸 모델 2종으로 2년간 무상 보증해주며, 위니아e샵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하가는 슈퍼싱글 28만원, 퀸 모델은 36만원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처음 선보이는 온열 기기로 국내서 생산하는 고순도의 카본이 적용된 신제품”이라며 “위니아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품질과 성능으로 난방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