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인터내셔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AKG 브랜드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해상도 듀얼 패턴 마이크 AKG ARA(아라)를 선보인다.

AKG ARA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탄생한 전문가용 고해상도 마이크로 AKG의 우수한 음향 기술과 듀얼 패턴 모드 적용, 간편한 사용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크리에이터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70년 이상의 우수한 음향 기술을 자랑하는 AKG 시그니처 사운드와 96 kHz, 24 bit의 고해상도 디지털 오디오가 세밀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담아낸다.

또 헤드폰 출력 기능을 탑재해 헤드폰을 연결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사전 녹음된 트랙에 오버 더빙을 할 때에도 제로 레이턴시(Zero-latency) 헤드폰 모니터링으로 지연을 최소화한다.

AKG ARA는 듀얼 패턴 모드를 제공해 필요에 따라 원하는 방향의 사운드를 간편하게 담아낼 수 있다. 마이크 전면 패널에 위치한 노브를 통해 Front, Front & Back 두 가지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다.

AKG ARA 듀얼 패턴 마이크는 USB-C 연결을 통한 PLUG & PLAY 기능으로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별도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Mac, Windows, iOS, 안드로이드 등 여러 운영 체제와 원활하게 호환된다. 가격은 13만 원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