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가 겨울, 연말의 느낌을 전하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은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고, 빛나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립 밤 및 핸드 크림에 패키지에 따뜻한 연말의 풍겸을 담았다.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과 독보적인 발효 과학의 만남으로 완성한 싸이토-펌을 함유했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피부로 감싸준다.

마스크 착용 시 선택이 아닌 필수품인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림밥도 세트로 선보였다. 유기농 허브 발효 성분이 함유, 건조하고 자극 받은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전하고 모이스트 캡쳐 포물러로 오랫동안 촉촉함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하루에도 수 번씩 세정하며 건조해지기 쉬운 손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타임 에너지 핸드 크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발려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 크림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