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황제비책 라인 제품에는 최적의 자연조건과 철저한 품질관리하에 엄선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농축해 담았으며, LG생활건강만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쓴 맛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황제비책 고려홍삼 로얄앰플’은 홍삼 유효성분인 사포닌의 체내 소화흡수가 용이하도록 김치유래유산균을 사용해 발효 시킨 발효홍삼농축액을 함유했다. 여기에 홍삼의 진한 맛과 잘 조화되는 사과농축액을 담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휴대하기 쉬운 20ml 용량의 앰플병타입을 적용했다.
함께 출시된 10ml 용량 스틱 형태의 ‘황제비책 로열스틱’ 역시 홍삼의 가치와 기능성을 정성스럽게 담아 제조한 제품으로, 두 신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황제비책 라인 신제품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9월 11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