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노화되고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하여 한 올 한 올 정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화윤생 손상케어 오일’을 출시한다.

40대에 접어들면서 펌, 염색, 자외선, 드라이어 사용 등 외부요인뿐 아니라 두피영양 부족, 혈액순환 저하 등 내부 요인으로 인해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전체적으로 손상이 나타난다.

‘화윤생 손상케어 오일’은 홍화씨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윤기를 공급해주며, 흑윤단 성분이 머릿결 본연의 아름다운 빛깔을 유지시켜주고, UV 엄블레러(UV umbrella) 성분은 햇빛에 의한 모발 손상과 건조를 막아준다. 또한 은은한 꽃향기에 손에 남는 끈적임 없이 깔끔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젖은 모발에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사용 방법은 타올 드라이 후 모발이 완전히 건조되기 전에 모발 끝 위주로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키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모발을 연출 할 수 있다.

모발 윤기 부여, 모발 색상 유지, 햇빛 손상 케어의 토탈 기능으로 모발의 모든 문제를 케어해 주는 ‘화윤생 손상케어 오일’은 방문 판매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용량 80ml, 가격 2만원대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