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트루자임(대표 홍규리)이 퍼퓸 바디로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퍼퓸 바디로션은 개인별 취향을 고려한 3가지 향과 합리적인 가격, 넉넉한 대용량을 베이스로 허브 추출물을 활용한 보습 강화까지 구현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활력에 도움을 주는 9가지 허브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세라마이드를 보조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 내 수분 보유력을 높이면서 손실을 저해하는 유칼립투스잎을 함유해 하루 종일 꽉 찬 보습 효과를 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트루자임 퍼퓸 바디로션은 향수를 부리지 않아도 깊고 아름답게 퍼지는 시그니처 향기가 특징이다.
트루자임 관계자는 “기존 트루자임의 제품들은 민감한 피부로 다양한 문제를 안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효능을 중점적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라인이라면 이번에 출시된 퍼퓸 바디로션 3종은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선보이는 대용량 퍼퓸 바디로션”이라며 “이번 퍼퓸 바디로션 3종은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꾸준한 지속력에 계속 맡고 싶은 자연스러운 향을 구현해냈다”고 말했다.
트루자임은 그동안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두피 고민에 대한 해결을 제시하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