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내 피부 같이 편안한 ‘킬커버 뉴매트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를 오늘(26일) 출시한다.
킬커버 뉴매트 파운데이션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두껍고 답답한 베이스에 불편을 느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얇고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킬커버의 높은 커버력까지 더해 요즘 사용하기에 적합한 매트 파운데이션이다.
해당 제품은 소프트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한 겹씩 레이어 되며 매트한 피니쉬에도 모공·굴곡 부각 없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답답함 없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뿐만 아니라, 54시간 색상커버 지속력 테스트와 마스크 묻어남 방지 테스트(3호 리넨 시험 진행)를 완료해 마스크에 베이스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또 킬커버 뉴매트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는 부드럽고 촘촘한 ‘프로 플레이 커버 파운데이션 브러쉬 106’을 함께 구성해 모공을 꼼꼼하게 메꿔 더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총 7가지 홋수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1.5호 페어 ▲2호 란제리 ▲2.5호 아이보리 ▲3호 리넨 ▲3.5호 바닐라 ▲4호 진저 ▲5호 샌드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