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글로벌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팬톤이 2021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얼티밋 그레이’는 안정적이고 인고의 시간을 뜻하며 ‘일루미네이팅’은 활기차고 낙천적이며 희망을 담은 컬러다. 두 컬러의 조합은 미래가 더 밝아지고 더 나아질 것이라는 밝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 컬러가 패키지와 제형에 적용됐다.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은 수분 광채 펄 베이스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옐로우 컬러베이스에 핑크 컬러 일루미네이팅 펄이 더해져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건강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 12구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올해의 컬러를 중심으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쳐로 트렌디하면서도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가 함께 담겨있다.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해 피부에 광채와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컬러 치크라이터, 옐로우 컬러의 립밤이 입술에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컬러 립밤, 글리터 펄과 고광택 오일이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투명 립밤 엑스퍼트 얼티밋 글리터 립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 끈적임과 들뜸 없이 뛰어난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맑고 깨끗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호 세레니티, 눈가에 크리즈 현상 없이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강력한 고정력으로 속눈썹 컬을 유지해주는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가 함께 구성됐다.
한편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