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제일제당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연말 홈파티 테마의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이다.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는 각종 해물과 옥수수, 소시지, 채소 등을 매콤한 양념에 찐 미국 남부식 해산물 요리다. 단호박크림파스타는 우유로 고소한 맛을 낸 크림소스에 단호박을 직접 으깨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렸다.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는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스테이크에 시금치를 넣어 더욱 고소한 크림리조또를 곁들였다. 양갈비스테이크는 고소하고 풍미 좋은 양갈비에 진한 스테이크 소스를 더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쿡킷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고급 식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홈파티 신메뉴와 같이 쿡킷은 단순한 요리를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끊임없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 브랜드”임을 강조하고 “소비자가 쿡킷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