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히비스커스, 윈터프룻번치, 얼그레이 등 차(茶)를 활용한 따뜻한 연말 홈파티 컨셉의 겨울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은은한 과일향이 특징인 윈터프룻번치 티와 이국적인 향의 히비스커스 티에 신선한 생과일 토핑과 시나몬 향을 더한 캘리포니안 뱅쇼, 신선한 착즙 오렌지주스와 윈터프룻번치 티에 생과일 토핑과 시나몬향을 더한 블러드오렌지 뱅쇼, 얼그레이 티의 향이 달콤한 핫 초코에 더해져 조화를 이루는 얼그레이 핫초코, 코코넛밀크를 활용한 스무디에 상큼한 딸기 과육을 넣어 식감을 살린 딸기코코넛 스무디 등 4종이다.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4종 (SPC그룹 제공)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파티용품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샴페인잔(4개), 테이블러너(1개),테이블 장식용 냅킨 2종(종류별 10장씩 총 20장)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홈파티용품세트를 1만2000원(정가 1만8000원)에 판매한다. 또 이번달 20일까지 해피포인트 및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1만원 제품 교환권과 홈파티용품세트를 1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픽업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추운 겨울 시즌을 맞아 블렌딩 티를 활용 무알콜 뱅쇼 등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잠바주스의 따뜻한 음료와 함께 건강하게 한해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