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브랜드 CNP Rx에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등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아주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미세보습 충전해 촉촉한 미세 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
또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은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촘촘하게 보습 충전을 도와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탄력 세럼’이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은 수분을 머금은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며 단단하게 차올라 입체적인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입체 탄력 크림이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제품은 피부에 활기를 공급하는 영양 성분과 깊은 보습력의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처방을 사용했다”며 “미세 보습과 탄력의 레이어링 케어로 어느 각도에서나 우아하게 빛나는 광채 탄력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