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립스틱은 마치 입술에 공기처럼 닿는 듯 가볍고 얇게 발리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 타입이지만 건조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종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 돼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총 10가지 컬러로 레드, 코랄, 로즈, 핑크, MLBB 컬러 등 다양한 립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됐다. 특히 대표 컬러인 로맨틱 시크한 장미빛의 ▲03 로즈러쉬와 맑은 따뜻한 레드빛의 ▲07 페어링 레드는 자연스러운 혈색의 톤업 메이크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보통 매트 타입의 립 제품은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인기 제품이지만 대다수가 건조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입술 표면에서 립 컬러가 얇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겉은 매트하지만 속은 촉촉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fmgt의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