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쿠쿠전자(대표 구본학)가 ‘쿠쿠 에그밥솥(모델명: CR-0675FW)’을 ‘신세계티비쇼핑’에 론칭하며 본격적인 홈쇼핑 진출을 통해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
2일 오후 3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신세계티비쇼핑에서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 쿠쿠전자는 지난 11월 출시 후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쿠쿠 에그밥솥을 선보인다.
에그밥솥은 20~30대 젊은 세대로 구성된 1인 가구 및 소규모 가족을 겨냥한 6인용 소형 전기 보온밥솥으로 젊은 감각에 맞춘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대거 추가됐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가 10만9000원에 선보이는 에그밥솥은 생방송 중 모바일 주문, 일시불 구매, 행사 제휴카드 구매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무이자 10개월 할부 및 으뜸효율가전 환급 등 실속구매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에그밥솥은 쿠쿠만의 맞춤 밥맛 기술로 다양한 취향과 기호에 맞춰 3가지로 취사할 수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쫀득한 식감의 차진 밥, 아이들을 위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밥, 중ㆍ장년층을 겨냥한 구수한 밥 등 세대별 취향에 맞는 밥맛을 한 대의 밥솥으로 구현할 수 있다.
또 잡곡밥과 볶음밥 등 밥 메뉴, 오랫동안 푹 익혀야 하는 건강 죽과 갈비찜, 아이를 위한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있는 요리 기능이 탑재돼 있다. 때문에 멀티쿠커를 대신하는 세컨밥솥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