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콘크리가 신제품 ‘콘치즈만두’를 출시했다.

콘치즈만두는 독일산 자연 모짜렐라 치즈와 크림 치즈를 콘과 결합해 만두 속에 넣은 제품이다. 만두피는 수분 함량을 높여 만두피가 퍼지는 것을 늦추고, 쫀득한 식감을 만들어주는 진공 반죽 공법을 사용했다. 콘치즈와 만두피의 식감을 위해 삼각형 모양을 갖춰 차별화를 더했다.

제품의 특징은 독일산 자연 치즈에 있다. 치즈 마이스터가 있을 정도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산 자연 치즈를 사용했기 때문에 치즈의 풍미가 깊어 담백한 옥수수와 조화를 이룬다. 어린아이의 간식용이나 간편한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특히 매운 요리와 함께 곁들이면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조리법 역시 간단하다.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기호에 맞게 조리하면 된다. 겉은 바삭 속은 달콤 촉촉하게 조리하고자 한다면 전자레인지 조리는 권장하지 않는다. 조리 후에는 본연의 맛 그대로를 즐기거나 머스타드나 케첩 등의 소스와 곁들이면 된다.

신제품 ‘콘치즈만두’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편리미엄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5월 한달간 1+1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