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포터블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Easy Peasy)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출시했다.
이지피지는 스킨케어는 쉽게, 메이크업은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스틱형으로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뜨거운 태양에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 여기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함유한 혼합 자차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또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얼굴이나 몸 등에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나 밀림 현상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선스틱을 찾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스틱 형태의 이지피지 모든 제품은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역시 손 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4~5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 이지피지 네이버 쇼핑, 온라인 오픈마켓,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