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팅크웨어(대표 김진범)가 출시한 스마트 디바이스용 3D내비게이션 앱인 아이나비 3D화이트, 블루, 레드 총 3종은 교통콘텐츠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아이나비3D 패키지는 3D전자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 및 유고 정보 등 아이나비의 차별화된 교통 콘텐츠 서비스인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가 제공된다.

또한 기존 유선에서만 지원했던 업그레이드를 와이파이(Wifi) 무선환경에서도 제공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아이나비3D 화이트는 내비게이션 기본기능에 지도 업그레이드 편리성을 강화했다. 연 3회 지도 업데이트, 명칭 및 주소 통합검색을 이용 할 수 있다.

아이나비 3D블루는 아이나비 3D화이트에 실속형 기능을 추가했다. 아이나비 라이브 검색, 교통정보 요약맵, 버드뷰 및 드라이브뷰 등 총5가지 안내화면, 주변검색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3D 레드는 아이나비 3D 전용 내비게이션 단말기와 동일한 3D S/W로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도 아이나비 3D 전용 단말기와 같은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다.

아이나비 3D 화이트와 블루는 24일 출시, 아이나비 3D 레드는 오는 12월 출시 예정이다.

아이나비 3D화이트는 1년간 무료 제공되며, 이용 중에나 만료 후에 아이나비 3D블루나 아이나비 3D레드를 구매해 전환이용 가능하다.

아이나비 3D블루는 연간 1만원, 아이나비 3D 레드는 연간 2만원이다. 또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차량에 편리하게 거치 할 수 있는 아이나비의GPS 내장형 거치대 상품 3종(아이나비 Tab, 아이나비 CK430, 아이나비 CK600)도 함께 판매한다.

한편 갤럭시 시리즈 8개제품(17종)의 11월 정기 업그레이드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남해고속도로 산인터널 도로변경 구간을 비롯한 국도 21호선 남동교차로~장재교차로 구간, 지방도 60호선 동면~장안 구간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