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박동훈)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단위의 대규모 시승 이벤트인 ‘5스타 로드트립(5 Star Road Trip)’을 진행한다.

드라이빙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서는 르노삼성의 대표 인기 차종인 SM6와 QM6, QM3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8일부터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르노삼성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르노삼성차는 시원한 가을 여행을 컨셉으로 진행하는 ‘5스타 로드트립’은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느때보다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5가지 테마로 구성된 ‘패밀리 럭셔리 가족여행 패키지’부터 다이슨 차량용 청소기, 프리미엄 스마트키 커버 등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패밀리 럭셔리 가족여행 패키지’의 경우 서울, 부산, 강원, 남해, 제주 등 여행하기 좋은 5개 지역을 선정, 각 지역의 테마에 맞는 여행 선물을 준비했다.

QM3
QM6 (르노삼성차)

한편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을 기본으로 여행 테마에 따라 각각 바디마사지 이용권, 레스토랑 이용권, 신세계 상품권, 아웃도어 캠핑세트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고 이벤트 응모 시,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 타입에 따라 직접 장소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