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만 트럭 버스그룹(MAN Truck & Bus AG)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경기도 평택시에 대규모 신축 PDI(Pre-Delivery Inspection, 출고 전 차량점검)센터와 이달 중 본격적인 운영을 앞두고 있는 유럽형 MAN 라이온스 2층 버스를 전격 공개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해에만 경기도 용인시 소재 본사 신사옥을 개소하고, MAN 천연가스 저상버스 및 최신 유로6C 신제품 라인업을 잇 따라 공개하며 양적·질적 성장의 기반을 탄탄히 다져 나가고 있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에 공개한 새로운 단독 평택 PDI센터 및 유럽형 MAN 라이온스 2층 버스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하고 수입 상용차 시장 1위 자리를 향한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유럽 현지에서 생산해 국내로 들여오는 MAN 라이온스 2층 버스는 유럽 프리미엄 버스 특유의 미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기능들이 특징이며 1층과 2층의 승객석 및 휠체어 공간을 포함해 총 73석을 갖췄으며, 차량 전면과 측면에 대형 윈도우를 설치해 밝고 편안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2층은 탁 트인 개방감이 압권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