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5가지 허브 성분과 내추럴 오일을 한 병에 담은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 ‘허브 블렌딩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400년 역사의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The Herball)’에서 찾은 월계수잎과 구주물푸레껍질, 캐럽콩씨, 부들, 캐모마일꽃 등 5가지 핵심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허브의 영양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저온에서 한 방울씩 추출하는 아쿠아 드롭 공법을 적용했다. 이 방식으로 추출한 허브 액티브5 원액은 약 3만6000개의 허브 드롭으로 완성된 1ℓ를 얻기 위해서 총 10시간을 기다려야 할 만큼 귀한 성분이라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수분과 오일층으로 분리된 2층상 구조가 특징. 하층에는 허브 액티브5 앰플이, 상층에는 마카다미아씨와 해바라기씨·호호바씨·사과씨 오일 등 내추럴 오일이 7대3 비율로 배합됐다.

허브 블렌딩 라인은 에센스를 포함해 오일 블렌딩 토너와 에멀전, 2층상 제형의 블렌딩 크림, 아이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허브 블렌딩 토너 구매 시 같은 라인의 에멀전(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정으로 실시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