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켈로그코리아는 리얼 바나나칩과 영양만점 그래놀라를 더한 신제품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 성장기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철분·아연 등 2가지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는 콘푸로스트 씨리얼에, 통곡물에 꿀을 넣어 바삭하고 고소하게 구워낸 그래놀라와 달콤한 리얼 바나나칩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그래놀라는 콩 단백질이 풍부한 소이 너겟이 함유돼 고소한 맛과 영양을 높여주고, 옥수수와 쌀 크리스피를 넣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히 켈로그는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에 기존 콘푸로스트 대비 비타민 B군을 40% 가량 향상시키며 영양적인 부분을 강화했다.
발육촉진 및 식욕증진을 도와주는 비타민 B2,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 등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돕는 비타민 B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임동환 켈로그 코리아 마케팅부 과장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바나나 맛에 그래놀라까지 더해 풍부한 영양을 살린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가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의 에너지 충전을 도와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는 전국의 주요 대형할인점과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