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F&B는 8월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앞두고 특별 한정판 참치캔 ‘동원 금메달참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원 금메달참치는 메달 모양으로 특별하게 디자인 된 황금색 캔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문구를 담은 참치 살코기 제품으로 8월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1982년 동원참치가 첫 출시된 이후 최초로 만드는 특별 기획 한정판 제품이다.
동원F&B는 동원 금메달참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영수증 인증’과 ‘행운번호 추첨’ 이벤트 등 ‘동원참치 먹고 대한민국 응원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수증 인증 이벤트 응모는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를 긁으면 나타나는 메달 그림과 구매 영수증을 함께 사진 촬영해 전용번호로 전송하면 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순금 5돈 금메달(1명) △아디다스 상품권(30명) △동원 금메달참치 150g 16캔(3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9월 5일 개별연락 및 동원F&B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운번호 추첨 이벤트는 캔에 부착된 스티커 속에 숨어있는 행운번호를 이벤트페이지에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Full HD 60인치 TV(1명) △오션월드 입장권(30명) △동원연어 선물세트 (300명) 등 경품을 마련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모두가 1등이라는 마음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 제품을 기획했다”며 “새벽까지 이어지는 응원전에 동원참치를 통해 건강과 체력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 기획 한정판 ‘동원 금메달참치’의 가격은 150g 8개 묶음에 1만3980원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