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자사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스틱형 분말 제품 ‘팻다운 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팻다운 톡' (CJ제일제당 제공)

팻다운 톡은 일상 생활 속에서 언제든지 물 없이도 가볍게 즐기며 체지방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상큼한 자몽맛의 분말 형태로 돼 있어 하루 두 번 1포씩 한 입에 가볍게 털어 먹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다.

팻다운 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도 가미했다.

CJ제일제당은 팻다운 톡의 출시와 더불어 팻다운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수진을 기용, 일상 속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박수진을 내세워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 캠페인을 펼치고 매출 증대를 꾀할 전략이다.

팻다운 톡 가격은 한 박스 10포(한 포 2.7g) 기준 1만3900원으로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몰, CJ제일제당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된 다이어트 브랜드로 지난해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억5000만병을 돌파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