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NE 능률(능률교육)이 출시한 ‘능률 고급영문독해’는 최상위권 학습자를 위한 고난도 독해서 2016년도 개정판이다.
능률 고급영문독해는 수능을 뛰어넘는 수준급 영어 실력과 사고력을 갖추고자 하는 최상위권 학습자들을 위해 만든 교재다.
고난도 영어 구문과 어휘를 익히고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13개 분야 총 62개 지문을 엄선해 수능 시험뿐만 아니라 수시 논술과 구술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지문은 철학, 역사, 예술 등 인문학을 포함해 사회, 문화, 자연과학, 정치, 경제, 시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이와 함께 최신 수능 유형과 논술 기출 지문을 반영해 수능과 내신, 서술형 주관식 등 고교 과정에서 꼭 다뤄야 할 다양한 문제 유형을 수록했다.
학습자는 수능 영어를 뛰어넘는 최고 수준의 독해 지문을 학습하며 풍부한 배경지식을 쌓고 통합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그밖에 학습자 혼자서도 고난도 구문과 고급 어휘를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첨삭 지도 방식의 자세한 해설도 제공한다.
무료로 제공하는 지문 음성 MP3 파일과 교재 상세 내용은 NE 능률 교재 부가 학습사이트 엔이 북스(NE Boo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