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유아전용과자 ‘아기밀냠냠 웨하스·볼과자’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기밀냠냠 시리즈는 합성착향료, L-글루타민산나트륨 등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아기들의 균형잡힌 성장발달을 돕는 필수 영양성분을 담았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유식을 먹는 7개월의 아기부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쑥쑥 자라는 유아기부터 성장기까지’를 콘셉트로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필수아미노산이 균형을 이룬 슈퍼푸드 퀴노아를 첨가했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아기밀냠냠 웨하스 3종(칼슘, 초유, DHA)과 볼과자 4종(계란볼, 단호박볼, 치즈볼, 시금치당근브로콜리볼)이다.

아기밀냠냠 볼과자, 웨하스 리뉴얼 출시 제품 (일동후디스 제공)

아기밀냠냠 웨하스는 △초유와 유산균이 배합된 ‘초유웨하스’ △칼슘·비타민D3·본펩이 함유된 ‘칼슘웨하스’ △DHA·타우린·인지질이 들어간 ‘DHA웨하스’ 3종으로 구성됐다. 성장발달의 필수 영양소인 철분, 아연, 엽산을 배합했다.

아기밀냠냠 볼과자는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제품으로 비타민D3, 철분, 칼슘 등의 필수 영양성분을 보강했다. △고소한 ‘계란볼’ △부드러운 ‘단호박볼’ △달콤한 ‘치즈볼’ △채소 ‘시금치·당근·브로콜리볼’ 4종으로 구성됐다.

아기밀냠냠 유아과자 가격은 웨하스 3종 각 3900원, 볼과자 4종 각 4300원이며 대형마트, 백화점 및 온라인쇼핑몰 후디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