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은 냉장 디저트롤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 (CJ제일제당 제공)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는 신선한 우유크림을 담백한 녹차 케이크로 감싼 디저트 롤케이크다. 최근 녹차라떼, 그린티 아이스크림, 그린티롤 등 녹차맛 디저트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돼 개발됐다.

이른 봄 수확한 엄선된 제주 녹차 잎을 사용해 깊고 은은한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앞서 출시돼 판매 중인 쁘띠첼 스윗롤 3종 제품보다도 높은 맛 평가를 받기도 했다.

쁘띠첼 스윗롤은 백화점이나 디저트 전문점에서 줄 서서 먹던 고가의 디저트롤을 언제 어디서나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지난 3월 출시 이후 100일만에 200만개를 판매하는 등 인기 냉장 디저트 제품으로 급부상했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 출시를 통해 프레시밀크, 딥캐러멜, 핑크스트로베리까지 모두 네 가지 맛을 갖추게 됐다. 편의점, 대형마트, 백화점 등 냉장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0원(53g).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