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파스쿠찌는 본격적으로 찾아온 무더위를 맞아 ‘눈꽃 빙수’ 2종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빙수는 ‘맨도롱 제주 녹차 빙수’와 ‘젤라또 딸기 요거트 빙수’ 2종이다.
맨도롱 제주 녹차 빙수는 100% 제주산 녹차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눈꽃 빙수에 통팥 단자를 올려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 젤라또 딸기 요거트 빙수는 딸기 요거트 베이스에 생딸기와 마스카포네치즈, 요거트 젤라또를 토핑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 1만1000원.
특히 맨도롱 제주 녹차 빙수는 파스쿠찌에서 제작 지원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맨도롱또똣’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드라마의 배경이 된 제주도산 녹차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한편 파스쿠찌는 하나카드(구 외환카드, 하나SK카드 포함)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9일까지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빙수류 7종 중 한가지와 아메리카노를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만원에 제공해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다음달 16일까지 파스쿠찌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파스쿠찌 제품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파스쿠찌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