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엑슬비젼코리아(대표 방응철)는 전면부 슬라이딩 방식의 고급형 강화유리를 장착한 미들타워형 제품인 인 윈(IN WIN) 503 TG 3.0 블랙, 화이트 케이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

이번 제품은 미들타워형으로 제품 전면부에 슬라이딩 방식의 고급형 강화유리가 장착돼 있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이미지의 외부 5.25인치 베이를 포함한 고급스런 전면 이미지를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 환경에 맞춰 상하로 움직이는 슬라이딩 방식의 전면 강화유리를 이용해 보다 독특한 외부 이미지 연출이나 전면 하단부 외부공기 흡입등의 실용적인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측면부에는 대형 윈도우 패널을 지원해 제품 튜닝등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돼 있다. 전면 상단부에는 전원버튼과 USB3.0 x 1, HD-AUDIO, USB2.0 x 2 등의 멀티포트부를 지원한다.

인 윈 503 TG 3.0 제품의 내부구조는 5.25인치 베이 1개와 3.5 & 2.5인치 겸용베이 4개 및 2.5인치 전용베이 3개로 구성돼 있다.

내부 쿨링에 최적화된 120mm 쿨링팬 2개가 기본 장착돼 있다. 3.5 & 2.5인치 겸용 내부 베이에는 편리한 기능성의 인 윈 EZ-SWAP 도킹커넥터를 4개까지 옵션으로 장착 사용 할 수 있다.

내부 샤시 구조는 SECC 강화철판 샤시, CPU 마운팅 홀, 선정리홀 및 각종 디바이스 장착의 스크류리스 채용 등의 견고하면서도 편리한 내부 조립구조를 갖추고 있다.

측면 판넬은 개폐에 용이한 손나사가 기본 제공되며 CPU쿨러 최대 장착높이 170mm, 그래픽카드 최대 장착길이 408mm 까지의 제품을 장착 사용할 수 있다.

제품크기는 (W)210mm x (H)432mm x (D)477mm 이며 사용자 과실에 의한 제품파손 이외에 무상 AS 1년을 보증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