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2015년 중·고등 신간 ‘개념 뿌리뽑기’를 출시했다.
개념 뿌리뽑기는 ‘쉽고 빠르게 끝내는 개념서’라는 교재 타이틀답게 쉽고 자세한 개념 설명과 교과서 핵심 문제로 이해하기 쉽도록 만든 개념에 충실한 학습서다.
교재별 특징을 살펴보면 중등은 수학, 과학, 한국사 총 3과목으로 수학 과목은 주요 개념을 주제별로 나눠 계획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생들이 혼동하기 쉬운 개념은 별도의 삽화 등으로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했다.
어려운 용어 때문에 포기하게 되는 과학과 한국사 과목은 용어 풀이에 초점을 맞춰 기초부터 다질 수 있다.
고등은 수학, 한국사 총 2과목으로 수학 과목은 풍부한 예제를 통해 교과서 핵심 개념과 공식들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사 과목은 수능과 직결되는 고등 과정에 맞춰 새롭게 제시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예시 유형을 세밀하게 분석 및 반영해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도록 구성했다.
신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재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낱말 카드를 뒤집어 같은 글자 2개를 찾아 교재 이름 ‘개념 뿌리뽑기’의 여섯 글자를 완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세트(2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1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20명)’, ‘바나나맛 우유(1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