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저자극 자연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는 24k골드와 금은화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 주는 24k 골드 프리미엄 세럼과 크림을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을 담은 ‘24k골드 프리미엄 세럼’은 금은화 추출물이 함유된 고영양 세럼으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가격은 2만6000원(30ml).
‘24k골드 프리미엄 크림’은 저자극 성분으로 이뤄져 예민해진 피부를 완화시켜 주고 영양을 공급해 민감성 피부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피부 탄력과 보습·보호에 탁월한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르간오일, 로얄젤리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성분을 다량 함유했다. 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함유로 미백과 주름개선 관리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2만6000원(50g).
한편 시크릿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4k 골드 프리미엄 퍼스트 에센스와 함께 세럼·크림 3종 세트 구입시 2만2000원상당의 아이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제품은 시크릿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