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터프한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라이터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해골을 모티브로 한 ‘헬게이트 스컬(Hell Gate Skull)’과 야생 늑대의 머리와 발톱의 질감을 형상화한 ‘울프 클로(Wolf Claw)’, 달리는 말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1941주마(走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헬게이트 스컬은 블랙아이스 바디에 지옥을 지키는 수문장을 해골로 표현한 3면 디자인이 특징. 해골을 입체감이 느껴지는 엠블럼 형태로 부착해 그립감이 뛰어나며, 메탈 소재와 실버·블랙 컬러의 조화로운 매치가 돋보인다. 레드와 실버 2가지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7만6000원.
울프 클로는 블랙펄 폴리시 몸체 양면에 늑대의 머리와 발톱의 질감을 실감나게 형상화한 제품으로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거친 질감 처리로 강렬한 남성적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한 ‘울프 클로 BNB’과, 니켈 샤틴 소재의 바디 위에 플라스틱 소재의 에폭시로 늑대 디자인을 마감한 ‘울프 클로 BN’의 2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3000원.
힘차게 달리는 말의 모양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1941 주마는 측면까지 연결된 엠블렘과 한자의 매치가 독특함을 더한 퓨전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 니켈 재질과 브라스 재질의 두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6000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