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파리바게뜨는 11월11일을 맞아 젊은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위트 있는 신제품 30여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큐피드의 화살로 마음을 빼앗다’라는 콘셉트로 마음을 훔치는 썸남&썸녀, 괴도&탐정 등 위트 넘치는 캐릭터를 적용해 제품의 모양을 단순 막대모양에서 탈피해 화살촉 모양의 막대과자로 차별화 했다. .
대표제품으로 헤즐넛크런키·카페라떼·밀크·세서미 4종으로 구성된 ‘러브메신저’와 큐피트의 길쭉한 화살 모양으로 디자인된 초코러스크로 밀크초콜릿·화이트초콜릿 2종의 ‘롱롱 초코러스크’, 오렌지·코코넛·피스타치오 3가지 맛에 몸에 좋은 견과류를 넣어 바삭함을 더한 ‘롱롱 초코너트볼’ 등. 특히 이들 제품 모두 벨기에산 고급 초콜릿으로 만들어 제품 본연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 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매시 해피포인트앱 이용고객은 10%, 신한카드 고객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후 영수증 하단 번호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파니 커플링, 메가박스 부띠끄 M 커플 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