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NE 능률(대표 황도순)이 수학 교육 브랜드 ‘NE 매쓰큐브’를 론칭하고 초등 수학 사고력 연산 교재 ‘사고셈’ 시리즈를 출간한다.

‘건강한 수학의 즐거움’을 표방하는 NE 매쓰큐브는 ‘원리를 가르쳐주고 실생활에서 직접 사용하는 수학’, ‘재미있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독창적인 학습법을 제시하는 수학’, ‘실력 증진으로 자신감을 높여주는 수학’을 지향한다.

NE 매쓰큐브가 선보이는 첫 작품은 초등 수학 사고력 연산 교재 사고셈 시리즈로 사고력 수학 전문가 한헌조 소장(팩토 수학 저자)이 집필했다.

개정된 수학교육과정에 따른 다양한 연산을 총 768개의 셈 모형으로 시각적으로 구현해 지루해지기 쉬운 연산 학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셈 모형 학습으로 사고력과 수 감각을 키울 수 있으며, 반복 연산에 집중하는 훈련을 통해 숫자를 활용하는 문제 해결에 자신감을 지니게 된다.

사고셈 전 시리즈는 6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총 24권으로 구성해 연령별, 단계별로 연산 학습을 완성하도록 했다. 현재 6세, 7세, 초등 1학년 단계가 출간됐으며 초등 2학년부터 나머지 단계 교재도 순차적으로 출간된다.

NE 능률은 사고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6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광주, 고양, 부산, 대전, 대구 등 주요 도시에서 전국 순회 학부모 세미나를 개최한다.

gidae@nspna.com, 황기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