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이 11월 한 달 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을애(愛) 가족사랑 보험설계 이벤트'와 '연금·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총 두 건이다.

현재 진행 중인 가을애(愛) 가족사랑 보험설계 이벤트는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상품의 보험료 확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총 213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만원권(3명), CJ외식 상품권 10만원권(10명),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200명)을 증정한다. 당첨여부는 12월 10일 수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금·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는 금융소비자연맹 주최 '2014년 금융상품·서비스 소비자 품질 인증'에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이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보험 또는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 팀장은"쉽고 간단하며, 합리적인 라이프플래닛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라이프플래닛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