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현수 = 얼마전 일산에 거주하는 58세 신모씨가 딸의 결혼을 앞두고 고민을 하다 병원에 찾아왔다.

외모에 별 관심을 두지 않고 살다 상견례 후 사돈 될분들의 세련된 외모와 나이보다 젊어보인는 인상에 자기 자신이 초라해 지는것 처럼 느껴져 고민이 많아졌다고 했다.

신모 씨의 인상은 눈밑의 지방이 늘어나서 눈밑이 많이 불룩해져서 더욱 나이를 들어보이게 하고 있었다.

눈가의 피부 두께는 우리 몸에서 가장 얇고, 수분이나 지방의 양 또한 적어 항상 건조한 상태로 방치되어 있어서 노화 또한 가장 빨리온다 이에 필자는 중년이후 가장 많이 하는 수술중 하나인 하안검 복합성형술을 권했다.

하안검 복합 성형술은 노화로 늘어진 눈밑 지방과 주름을 개선하는 눈성형 수술방법중 하나이다.

대개 노화로 지방이 돌출되면 지방을 둘러싸고 있는 지방주머니도 늘어나고 그위를 덮고 있는 근육과 피부 또한 노화로 늘어지게 마련이다. 때문에 눈밑 눈썹부분아래의 피부를 절개한 후 근육을 절개하고 늘어진 지방을 재배치 또는 제거하면 훨씬 어려보이는 인상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늘어진 근육을 안와주위의 골막에 고정시켜주면, 추후 근육의 늘어짐을 어느 정도 지연 및 예방 할수도 있다,

더불어, 늘어진 피부를 당겨 적당량의 피부를 제거하면 수술 후 눈밑이 자연스럽고 매끈한 모양이 되어 젊었을 때의 탄력을 회복할 수 있다.

눈밑의 불룩해지고 주름진 피부만 팽팽해져도 나이를 10년을 뒤로 돌릴수 있다.

이 수술을 받은 환자가운데 95%이상이 만족한 수술법으로 눈밑 애교살이 도톰한 어릴적 눈으로 돌아가는 효과가 있어 환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회복 또한 빨라서 5일 정도후에 실밥을 풀면 감쪽같이 젊어질수 있다.

<본 기고/칼럼/발언대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김현수 NSP통신 , hyunsoo@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