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일찍 찾아온 초가을, 그리고 추석연휴를 맞아 단기간(9월1일부터 18일까지) 할인 상품 ‘스마트초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로 예약하면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뷔페 ‘에스카피에’ 조식 2인, 오션스파 씨메르에서의 힐링 2인, 4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신관의 새로운 야외 오션 풀에서의 나이트 오션스위밍 2인, 파라다이스 플레이스테이션 존 이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레저 전담 팀인 레오(LEO)의 가을 엑티비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레오 엑티비티는 소량의 참가비 발생)

한편 추석기간 동안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 1층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한가위 맞이 민속놀이 한마당에도 참여해보길 추천한다.

기간은 9월 8일부터 9일 이틀간 오후 네 시부터 다섯 시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하며 각종 민속놀이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호텔의 야외 전담 팀인 레오팀에서는 추석을 맞아 7일부터 이틀간 특별히 한가위 보름달 맞이 투어를 진행한다.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한정으로 짧은 기간 동안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본관 씨티뷰 디럭스룸 1박 기준 22만5000원 ~ 3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신관객실은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주말 예약 시, 또는 객실 뷰에 따라 요금이 상향된다.

9월 7일, 8일은 토요일 요금이 적용되며 9일은 금요일 요금이 적용, 주말 온돌객실 이용 시 추가요금이 부과된다.

단기간 출시하는 상품 특성상 5일 이내 예약취소를 하면 취소 수수료가 발생한다.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