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탄현동 주민자치위원회원들이 문화강좌 강사와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웅철, 이하 주민자치위)는 지난 20일 탄현동 관내 한 음식점에서 오찬을 겸한 2014년 상반기 문화강좌 강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병구 탄현동장, 조웅철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회 7명, 문화강좌 강사 12명, 총 20여명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자체적으로 수강생과 강사들에게 실시한 문화강좌 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안내 및 당부사항 전달, 그리고 강사들의 자유로운 토론 및 의견 개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전병구 탄현동장은 “강사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조속히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웅철 주민자치위원장은 “저렴한 수강료로 탄현주민들에게 봉사해 주시는 강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10월에 열릴 예정인 제3회 숯 고개 축제에도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탄현동 주민자치위 강사간담회는 탄현동에서 매년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강사간담회의 연속적인 자리로 수강생들과 강사들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듣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