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치킨 프차계의 치킨 중량 표시제의 ‘속사정’과 하림의 ‘K-양계장’ MOU…타코벨·CU·빙그레 등 ‘확장’ 드라이브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농협전남본부(본부장 이광일)는 15일 장흥군 한울재활노인복지센터(대표 강경일 정남진장흥조합장)를 찾아 이광일 본부장, 강경일 조합장, 김해종 장흥군지부장, 안현순 한울재활노인복지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사랑의 우리 쌀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한 고품질 전남 쌀 150포/20kg(1000만원 상당)는 고령 농업인, 홀몸 어르신 등 지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농협재단의 취약계층 복지증진 지원사업으로 마련됐다.
강경일 조합장은“연말연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이광일 본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기부해주신 소중한 마음을 담아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광일 본부장은“농협재단과 함께 마련한 사랑의 우리 쌀이 연말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전남농협은 유관기관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용재 기자(nsp2549@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