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이사장이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자치조직 성과보고회에 참석한 청소년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군포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은 6일 수련관 틴스페이스에서 자치조직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는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소속 5개 자치조직(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소년홍보단, 청소년봉사단)에서 활동하는 60여 명의 청소년이 참석해 올 한 해의 활동을 공유하고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하은호 군포시청소년재단 이사장(군포시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자치조직별 활동 사업 보고 ▲우수 청소년 시상 ▲레크리에이션 및 팀빌딩 ▲화합의 자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은 서로의 활동을 이해하고 협력하며 자치조직 간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박윤정 군포시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올 한해 청소년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고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자치활동을 적극 지원해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정희순 기자(citer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