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전남=NSP통신 최창윤 기자) =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야회 스케이트장 상시 운영

곡성군은 겨울철 체험거리 제공을 위해 평상시 주말에만 운영하던 섬진강기차마을 야외 스케이트장을 25일부터 상시 운영한다.

섬진강기차마을 야외 스케이트장은 얼음을 얼릴 필요가 없는 인공링크면서 안정성도 뛰어나고 옷도 젖지 않아 사계절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계절 스케이트장은 곡성군 오곡면 섬진강기차마을 내에 있으며, 총면적 1,622㎡의 규모로 인조아이스링크장 941㎡를 비롯해 탈의실, 렌탈실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곡성군)

◆성탄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허남석 곡성군수는 성탄절을 맞아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군 장애인 생활시설인 곡성삼강원을 비롯한 관내 6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화장지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한 허남석 군수와 군 직원 등 20여명은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대신해 직접 청소와 쓰레기 수거, 배식 봉사 등을 통해 마음을 전하고 보람을 나눴다.

윤경선 곡성삼강원장은 “위문품도 고마운데 이렇게 장애우들과 담소도 나눠주고 청소도 해주니 너무 감사하고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허남석 군수는 “요즘처럼 경제상황이 어려울수록 소외계층을 향한 온정의 손길이 더욱 필요하다”며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돕는 일이 점점 더 많아져서 우리군 전체에 이웃돕기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